-
가위 꿈 해몽 풀이 (가위로 자르는, 보는, 찔리는 꿈)꿈해몽/바우파파 블로그 2021. 1. 9. 01:20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위는 인간 관계와 자신의 싫은 면 등을 차단하겟다는 생각과 무언가가 깨지거나 누군가와의 인연이 끊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가위의 꿈은 부모로부터 독립과 결혼 등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좀더 자세히 "가위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가위로 뭔가를 자르는 꿈해몽
사물의 정세가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무엇을 잘랐는지에 따라 꿈의 내용은 바뀝니다.뭔가 형이 있는 물건을 만들기 위해 가위로 잘랐다면 당신이 자신의 인생을 좋은 방향으로 하려고 노력하고 행복하게 되려고 하고 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2. 가위로 종이를 자르는 꿈 해몽 풀이
직장이나 친구 등과의 관계를 끊는 것을 나타냅니다.
3. 잡지에서 뭔가를 자르는 꿈 의미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의미있는 물건을 지키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이상형을 실현하고 싶으 ㄴ생각의 표현입니다.4. 가위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이발, 미용)
과거의 사고 방식이나 생활 방식을 끊고 새롭게 시작을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과거에 관계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일들에 분명하게 마무리 짓고 과거를 청산하려고 강하게 결심한 마음을 나타냅니다.과거의 실패를 질질 끌고 있었다면 당신은 이제야 마음이 긍적적이 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깔끔한 느낌이었다면 운세가 상승하며, 후회하고 있으면 다시 출발해도 목표 달성이 쉽게 이뤄지지 않고 실현이 어려운 것을 나타냅니다.
5. 녹슨 가위 꿈 해몽
뗄래야 뗄 수 없는 지긋지긋한 관계를 나타냅니다.6. 가위가 손상되는 꿈(파손, 망가지는 꿈)
운세가 하강하고 인간 관계가 나빠질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되고 싶지 않은 사람과의 관계를 귾고 싶지만 끊어지지 않는 등, 정신적으로 부담되는 것이 잇는 것을 나타냅니다.문제가 발생해 계획이 일시 중지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가위도 계속 손질을 해줘야 오랜 세월을 쓸 수 있듯이 인간 관계도 상대방과 마음을 계속 이어줘야 합니다. 타성의 마음을 꿈에서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7. 가위로 꽃을 자르는 꿈해몽
연애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현재의 연애가 끝나는 것, 끝내고 싶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8. 가위를 주는 꿈
가위를 주는 상대방과의 관계를 귾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냅니다.9. 가위로 찔리거나 잘렸는데 피가 나오지 않는 꿈
운세의 정체를 나타냅니다.10. 가위를 가진 사람을 쫓아가는 꿈
일을 해내려는 강한 의지가 없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인간관계나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의 마찰을 회피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쫓고 있는 꿈은 어떤 어려움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가위를 가진 사람을 쫓아 가는 것은 인간관계, 주변 사람들과의 이해, 의견, 성격 차이에서 생기는 분쟁에 의한 정신적인 피로를 나타냅니다.
11. 가위에 찔리는 꿈 해몽 풀이
근사한 사건에 의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상태가 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큰 변화는 당신에게 있어서 나쁜 일만 있는 것은 아니며, 좋은 수도 있기 때문에 크게 변화하는 것을 나타냅니다.12. 가위에 찔려 죽는 꿈
특히 큰 변화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큰 변화에 따라 길흉 어느 것도 결국 당신의 운명은 당신이 하니 나름인 것입니다.#### 정리 ###
가위의 꿈은 소중한 것을 차단하거나 부모나 친구들과의 관계가 끊어지거나 소용없는 물건을 잘라내어 기분이 좋아지는 등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평소 안 좋았던 것을 자르는 것이라면 운기가 호조로 이어진다는 것이며, 좋지 않은 인상의 꿈이라면 싫어하는 사람이나 관계가 좋지 않은 사람과의 인연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해몽 > 바우파파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 꿈 해몽 풀이 ( 전철 첫차, 막차, 타는, 지연되는 꿈 ) (0) 2021.01.09 천사 꿈 해몽 풀이 (0) 2021.01.09 포도 꿈 해몽 풀이 (0) 2021.01.09 삐에로 꿈 해몽 풀이 (삐에로, 광대 꿈) (0) 2021.01.09 기차 꿈 해몽 풀이(기차, 지하철, 전철 타는 꿈 등) (0) 2021.01.08